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하석건-
dc.date.accessioned2018-11-15T09:48:47Z-
dc.date.available2018-11-15T09:48:47Z-
dc.date.issued2013-08-12-
dc.identifier.otherM45-156-01-
dc.identifier.urihttp://repository.krei.re.kr/handle/2018.oak/20436-
dc.description.abstract유럽연합이 직거래를 어떻게 정의하고, 직거래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어떠한 정책을 실행하고 있는지 사례와 더불어 살펴보았다.-
dc.description.tableofcontents1. EU의 직거래 정의와 형태 2. EU의 직거래 활성화를 위한 정책전략 3. 프랑스의 직거래 운영 사례 4. 이탈리아의 직거래 현황 및 정책 사례 5. 오스트리아와 네덜란드 사례-
dc.publisher한국농촌경제연구원-
dc.titleEU 농식품 직거래와 파머스마켓-
dc.typeKREI 논문-
dc.citation.endPage23-
dc.citation.startPage5-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page. 5 - 23-
dc.subject.keywordM45-F-
Appears in Collections:
정기간행물 > 세계농업
Files in This Item:
EU 농식품 직거래와 파머스마켓.pdf (283.29 kB) Download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