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I 북한농업동향 제15권 제3호

KREI QUARTERLY AGRICULTURAL TRENDS IN NORTH KOREA

북한의 산림현황 및 산림정책을 포커스로 다루며, 북한의 재정 및 금융 정책을 소개한다. 그외 북한농업에 관한 북한매체 보도 동향, 국내매체 보도 동향 그리고 남북한 농업교류협력 동향, 국제사회의 대북지원 및 교류협력 동향 등을 소개한다. 북한의 농업관련연구도 함께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