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농업 제167호 (2014년 7월)

초록

해외 농업·농정 포커스 기획주제로 「협동조합금융」을 선정하고, 독일, 네덜란드, 프랑스, 일본 협동조합 금융을 살펴본다. 세계 농식품산업 동향 기획주제로 「양봉산업」을 선정하고, 세계 및 국내, 호주 및 뉴질랜드 양봉산업 동향에 대해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