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표준식생활지침 기준마련 및 식생활정책 발전방안 : 제1차 식생활교육기본계획 평가와 제2차 기본계획 수립을 중심으로

이 연구는 제1차 기본계획의 추진실적에 대한 평가와 점검을 기반으로 제2차 기본계획을 마련하고, 국민 모두가 실천 가능한 표준식생활지침 기준을 마련하는 등 식생활정책 발전방안을 제시하는 것을 목적으로 추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