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농업동향 제8권 1호 (2015 봄)

Quarterly Agricultural Trends in China

2015년도 1/4분기 주요 농업정책 동향, 농업용수가 식량안보에 미치는 영향, 식량안보를 위한 감자 주식화(主食化) 정책 추진, ‘식량안보 성장(省長)책임제’ 실시 등을 다룬다. 그외 중국의 농업·농촌 경제동향과 정책자료, 농업통계 등도 싣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