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도 FTA 피해보전직불금 지원 대상 농축산물 조사·분석 연차보고서

2014년도 FTA 체결국으로부터 수입된 주요 농축산물의 수입 실적을 기초로 작성한 월례보고서와 분기보고서를 종합하여 2014년도 FTA 피해보전직불금 지원 대상 농축산물 조사·분석 연차보고서를 작성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