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농업 제181호 (2015년 9월)

해외 농업·농정 포커스 기획주제로 「토양과 농업」을 선정하고, 일본의 토양관리제도, 캐나다의 토양환경정책과 독일의 토양환경정책에 대해 살펴본다. 세계 농식품산업 동향 기획주제로 「난(卵)가공산업」을 선정하고, 세계 난가공산업 현황과 미국과 EU의 계란 및 난가공산업에 대해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