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

에너지 가격이 하락함에 따라 대부분의 비료 및 비료생산의 원료 가격은 2015년도에 들어서 낮아지기 시작하였다. 일부 비료시장에서 낮아진 가격은 새로운 생산설비에 영향을 미쳤으며, 질소 비료생산업체들은 낮은 공급원료 가격으로 인수합병을 진행했다. 본고에서는 「INFORMA: Global Agribusiness Annual 2016」 보고서를 바탕으로 비료산업에 대해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