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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원지은-
dc.date.accessioned2018-11-15T10:02:27Z-
dc.date.available2018-11-15T10:02:27Z-
dc.date.issued2016-05-16-
dc.identifier.otherE03-2016-05-08-
dc.identifier.urihttp://repository.krei.re.kr/handle/2018.oak/21545-
dc.description.abstract스위스의 초콜릿산업은 다른 유럽국가에 비해 비교적 늦게 발전을 시작하였으나, 꾸준한 혁신과 품질제고로 현재 세계 초콜릿산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였다. 스위스는 초콜릿의 주원료인 코코아 등이 전혀 생산되지 않는 국가임에도 불구하고, 독일, 벨기에 등 인근 국가와의 경쟁구도에서 꾸준한 시장수요를 확보하고 지속적인 시장 강세를 보이고 있다. 본고에서는 스위스 초콜릿 산업의 내수시장 및 수출입 동향에 대해 살펴본다.-
dc.description.tableofcontents1. 서론 2. 스위스의 초콜릿산업 동향 2.1. 스위스 국내 초콜릿 생산 및 소비 동향 2.2. 스위스 초콜릿 수출입동향 3. 스위스의 초콜릿산업 성공요인 및 전략 3.1. 신제품 개발 및 품질 제고를 통한 혁신 3.2. 스위스의 초콜릿 브랜드화를 통한 품질유지 및 홍보 전략 3.3. 지속가능하고 투명한 생산과정을 통한 이미지 제고 4. 결론 및 시사점-
dc.publisher한국농촌경제연구원-
dc.title스위스의 초콜릿산업-
dc.typeKREI 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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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간행물 > 세계농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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