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농업 제195호 (2016년 11월)

해외 농업‧농정 포커스 기획주제로 「사회적 농업」을 선정하고 유럽의 사회적 농업 개관과 이탈리아의 사례, 네덜란드의 사회적 농업에 대해 살펴본다.세계 농식품산업 동향 기획주제로 「조경수산업」을 선정하고, 일본의 조경수산업 동향과 지원제도, 중국의 조경수 시장 동향에 대해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