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ECD 농업환경공동작업반 동향

OECD 농업위원회는 매년 자체 회의와 농업국제포럼(Global Forum on Agriculture)과 산하 4개 작업반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2017년 4월 19-20일 파리 OECD 본부에서는 약 90여 명의 OECD 관계자 및 각 회원국 대표단이 모여서 제43차 농업환경공동작업반(Joint Working Party on Agriculture and the Environment, JWPAE) 회의를 진행하였다. 이 글에서는 제43차 JWPAE 회의 의제 중, 정보 공유가 아닌 토론 목적이었던 의제를 소개하고 내용을 공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