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변화 완화 및 적응의 경제적 평가

목차

세션 1: 전지구적 기후변화 영향과 도전과제발표 1: 기후 도전과제에 대한 식량안보를 위협하지 않는 글로벌 거버넌스: 다음 단계는?발표 2: 기후변화 시나리오를 활용한 정량적 예측 모형과 국제농업연구개발에 대한 함의세션 2: 적응 활동의 경제적 평가발표 1: 한국 농가의 기후변화 취약성에 대한 정량적 평가발표 2: 네덜란드의 농업 – 가뭄과 바이오매스의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