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농업브리프 (2015.2) : 12년 연속 삼농문제 해결을 최우선 국정과제로 선정 등

초록

12년 연속 삼농문제 해결을 최우선 국정과제로 선정한 내용과 ‘식량안보 성장(省長)책임제’ 실시에 대해 다룬다. 그외 중국의 농업·농촌 경제동향과 정책자료, 농업통계 등도 싣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