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설(農說): 농업·농촌의 내일을 말하다

초록

농림축산식품부는 그동안의 농정 성과와 향후 과제에 대한 사회 각계 전문가들의 고견을 수렴하여 우리 농업·농촌의 장기적인 비전과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정책자료집 ‘, 농업·농촌의 내일을 말하다’를 펴내게 되었다.평소 우리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계신 각계각층의 전문가 여러분께 우리 농식품산업의 현주소를 묻고, 다양한 경험, 응원과 격려, 정책 제언 등 소중한 의견들을 한 권에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