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의 다원적 기능 확충 방향과 과제: 자료집

농업의 다원적 기능 확충 방향과 과제의 자료집으로 시기별로 정부에서 방점을 둔 정책 기조와 이를 반영한 부문별 예산 규모・비중 변화를 비교 분석한다. 정책 흐름이 농업 부문 지속가능성에 어떻게 영향을 미쳤는지, 그리고 다원적 기능과 관련된 정책 흐름은 어떠한 식으로 변화했는지 분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