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와 세계 농식품 무역 및 가치사슬 변화와 시사점

2020년 11월호 국제기구‧연구 동향에서는 코로나19와 관련성을 다룬 연구결과가 소개된다. 이 연구는 농식품무역 및 세계 가치사슬의 변화 요인을 분석하는 과정에 현재 진행 중인 코로나19 환경이 미치는 시사점을 도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