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밀착형 뉴딜을 위한 방향과 과제

목차

한국판 뉴딜의 의미와 성공조건 한국판 뉴딜 실현과 농산어촌 뉴딜한국판 뉴딜과 농산어촌 지역뉴딜 어떻게 할 것인가?기후변화 대응 농업부문 그린뉴딜 전략 지역밀착형 뉴딜의 방향과 과제광주형 AI-그린뉴딜: 정의로운 탄소중립&에너지자립 도시로 전환신안 해상풍력 발전단지 조성을 통한 그린뉴딜 전남형 상생 일자리포스트코로나와 기후위기에 대응한 광주, 전남의 녹색전환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