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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김도기-
dc.contributor.other이재덕-
dc.contributor.other김제현-
dc.contributor.other김세영-
dc.contributor.other반민수-
dc.date.accessioned2021-02-05T16:40:01Z-
dc.date.available2021-02-05T16:40:01Z-
dc.date.issued2020-12-30-
dc.identifier.otherE20-2020-03-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krei.re.kr/handle/2018.oak/25943-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는 농촌교육 여건 현황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농촌 학교 활성화를 위한 교육 모델을 구상하고 도입 방안을 제안하는 데 목적이 있다. 연구 목적 달성을 위하여, 도·농간 교육격차 현황, 농촌교육 여건 개선 정책의 성과와 한계, 농촌 학교 활성화 사업 추진 사례 및 신기술 기반 교육 프로그램 운영 사례 분석을 통한 시사점 도출과 농촌 학교 적용 가능성 종합 등을 연구 내용으로 설정하여 연구를 진행하였다.-
dc.description.tableofcontents제1장 연구 개요제2장 농촌교육 여건 현황 및 농촌교육 여건 개선 정책 분석제3장 농촌 학교 활성화 사업 추진 사례 분석제4장 신기술 기반 교육 프로그램 운영 사례 분석제5장 농촌 학교 활성화를 위한 교육 모델제6장 결론 및 제언-
dc.publisher한국농촌경제연구원-
dc.title농어업인의 삶의 질 향상 심층연구 - 농촌 학교 활성화를 위한 교육모델 개발 및 확산 방안 연구-
dc.typeKREI 보고서-
dc.relation.isPartOf농어업인 삶의 질 향상 위원회 전문지원기관 업무 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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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보고서 > 기타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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