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I 북한농업동향 제23권 제2호

KREI QUARTERLY AGRICULTURAL TRENDS IN NORTH KOREA

북한의 ‘2030 SDG’ 이행에 관한 자발적 국가보고서(VNR)를 다룬다. 북한농업에 관한 북한매체 보도 동향, 국내매체 보도 동향 그리고 국제사회의 대북지원 및 교류협력 동향 등을 소개한다.북한의 경제 및 농업관련연구도 함께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