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 희망의 길을 걸어가다: 2021 농어업인 삶의 질 향상 정책 우수사례집

초록

「농촌 , 희망의 길을 걸어가다」 2021년도 우수사례집에는 농촌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마을 공동체 및 지자체의 다양한 노력이 담겨 있다 . 보건 · 복지, 경제활동 일자리, 교육, 문화 · 여가, 환경 등의 분야에서 농촌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는 현장의 17개 사례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