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훼산업 중장기 발전 방안 연구

초록

화훼산업 현황 파악 및 실태 진단·분석을 통해 화훼산업육성을 도모하는 데 필요한 각 단계별 발전방안을 마련함으로써 정부의 화훼산업육성 종합계획 수립을 지원하는 데 있다. [이 보고서는 발주처가 있는 보고서로 원문공개에 제한이 있습니다. 원문에 대한 문의는 학술정보팀으로 연락주세요. (061-820-2282,2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