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프리카산업 중장기 발전방안 연구

본 연구는 국내 파프리카 산업 육성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한 한국파프리카생산자자조회가 의무자조금으로 전환하면서 국내외 시장확대, 수급조절 및 품질관리 등에 역할 강화 방안을 포함하여 파프리카 산업 전반의 정책 방향을 제시하는데 기본 목적이 있다. [이 보고서는 발주처가 있는 보고서로 원문공개에 제한이 있습니다. 원문에 대한 문의는 학술정보팀으로 연락주세요. (061-820-2282,2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