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식품소비행태조사 결과발표대회

목차

1. 2022 식품소비행태조사 조사 소개 및 경과보고 2. 가구 내 식품소비, 10년을 돌아보고 미래를 전망하다3. 쌀 소비 감소는 가속화될 것인가? : 가구 특성별 쌀 소비 특징과 전망4. 식생활 태도는 식품 소비 행동을 바꾸는가?5. 포스트 코로나 시대, 외식소비트렌드는 어떻게 전환될까?6. 식품소비역량에 따른 소비자 유형별 외식소비행태 비교 분석7. 우리나라 국민의 10가지 식생활 특징과 식품 정책에 대한 인식 변화8. 지속가능성의 시대 누가, 왜, 어떻게 채식생활을 하는가?9. 농소모가 바라본 2022-23 식품소비트렌드10. [논문] 쌀 소비 감소는 가속화될 것인가?: 가구 특성별 쌀 소비 특징과 전망11. [논문] 식생활 태도는 식품 소비 행동을 바꾸는가?12. [논문] 식품소비역량에 따른 소비자 유형별 외식소비행태 비교 분석13. [논문] 지속가능성의 시대 누가, 왜, 어떻게 채식생활을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