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이계임-
dc.contributor.other최윤영-
dc.contributor.other심환희-
dc.contributor.other정소영-
dc.date.accessioned2023-07-12T16:40:00Z-
dc.date.available2023-07-12T16:40:00Z-
dc.date.issued2022-12-30-
dc.identifier.otherC2022-70-1-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krei.re.kr/handle/2018.oak/29985-
dc.description.abstract본 조사의 목적은 가공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구입행태, 라이프스타일 등을 체계적으로 조사하여 기업의 소비자 트렌드 정보 수요에 부응하고 관련 업체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 기초자료를 제공하는 것이다. [이 보고서는 발주처가 있는 보고서로 원문공개에 제한이 있습니다. 원문에 대한 문의는 학술정보팀으로 연락주세요. (061-820-2282,2215)]-
dc.description.tableofcontents제1장 서론 제2장 조사 설계제3장 조사 내용과 방법제4장 가구 내 식품 주 구입자 대상 조사 결과제5장 일반소비자 대상 조사 결과-
dc.publisher한국농촌경제연구원-
dc.title2022 가공식품 소비자태도조사 기초분석 보고서-
dc.typeKREI 보고서-
dc.embargo.liftdate9999-12-31-
dc.relation.isPartOf2022년 식품산업 정보분석 전문기관 사업-
Appears in Collections:
연구보고서 > 수탁보고서 (C)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