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해주 한·북·러 농업협력사업 추진 기본전략 연구

목차

제 1 장 서 론 1. 연구배경 2.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 3. 연구범위 및 방법 제 2 장 연해주 농업의 기본여건 1. 농업생산여건 2. 연해주의 해외 농업투자 유치 계획 3. 제도적 환경 제 3 장 연해주 농업현력사업 기본구상 1. 한국의 해외농업개발 사례와 시사 2. 한북러 3국간 경제협력 현황과 전망 3. 연해주 농업협력사업의 의의와 추진목적 4. 연해주 농업렵력사업 기본구상 제 4 장 협력상업의 단계별 추진전략 1. 1단계: 연해주 정부 접촉과 조사대상 농장 선정 2. 2단계: 후보농장 선정 및 예비타당성 조사 3. 3단계: 시범농장 후보지 타당성 조사 4. 4단계: 시범농장 설립 5. 5단계: 시범농장 운영 6. 6단계: 한북러 농업렵력사업 확대 제 5 장 협력사업 추진 단계별 문제와 대응방안 1. 준비단계의 문제 2. 시범농장 건설 및 운영단계의 문제점 제 6 장 요 약 1. 연해주 농업협력사업의 의의와 목적 2. 연해주 농업협력사업 기본구상 3. 연해주 농업협력사업 단계별 추진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