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농업 제103호 (2009년 3월)

뉴질랜드 농업개혁과 관련하여 한국과 뉴질랜드의 농업 현황 비교, 뉴질랜드 농정개혁과 시사점과 뉴질랜드의 농업 연구, 기술보급, 교육 등에 관한 자료를 특집으로 싣고 있다. 북미지역 육용우 경영의 현황과 특징, 일본의 농촌지역통계정보 현황 등도 다루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