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 유통환경 변화의 파급효과와 생산자조직의 대응방향

영문 제목
The Effects of Retail Marketing Changes on Agricultural Market
저자
김병률
출판년도
1997-09
목차
1. 서 론
2. 농산물 유통환경의 변화
3. 유통환경 변화 전망과 농산물시장 파급영향
4. 농산물유통에서 생산자조직의 문제와 대응방향
5. 결 론
발행처
KREI
발간물 유형
KREI 논문
URI
http://repository.krei.re.kr/handle/2018.oak/17044
Appears in Collections:
학술지 논문 > 농촌경제 / JRD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Files in This Item:
농산물 유통환경 변화의 파급효과와 생산자조직의 대응방향.pdf (818.34 kB) Download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