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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권오복-
dc.date.accessioned2018-11-15T09:34:13Z-
dc.date.available2018-11-15T09:34:13Z-
dc.date.issued2010-04-
dc.identifier.otherM45-116-05-
dc.identifier.urihttp://repository.krei.re.kr/handle/2018.oak/19334-
dc.description.abstract중국 백합은 아직까지는 중국내에서 주로 유통, 소비되고 있지만 재배기술이 우리와 크게 차이 나지 않고, 기후 등 자연조건이 유리해서 품질 면에서 한국산에 비해 크게 뒤지지 않기 때문에 머지않은 장래에 일본 시장에서 한국산 백합과 경합 가능성이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고소득층을 겨냥한 틈새시장을 이용한 고품질 백합 수출가능성은 얼마든지 있다.-
dc.description.tableofcontents1. 중국의 화훼(백합) 생산 2. 화훼수출 3. 화훼유통 4. 소비 성향 5. 시사점-
dc.publisher한국농촌경제연구원-
dc.title중국의 백합 산업 동향-
dc.typeKREI 논문-
dc.citation.endPage32-
dc.citation.startPage21-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page. 21 - 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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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간행물 > 세계농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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