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전창곤 | - |
dc.contributor.other | 하홍근 | - |
dc.date.accessioned | 2018-11-15T09:43:41Z | - |
dc.date.available | 2018-11-21T01:20:58Z | - |
dc.date.issued | 2012-02-28 | - |
dc.identifier.other | C2012-7-1 | - |
dc.identifier.uri | http://repository.krei.re.kr/handle/2018.oak/20021 | - |
dc.description.abstract | 경상남도는 성공적인 브랜드화 추진을 통한 경남 농산물의 인지도 제고 및 파워브랜드 육성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2008년 경남 과일 공동브랜드인 ‘이로로' 명품브랜드를 개발하였다. 그리고 2009년 12월 ‘이로로' 상품의 국내시장 출시가 이루어져 현재까지 지속되고 있다. 그러나 이로로 상품 출시 3년차 인 2011년 현재 성공적인 명품브랜드화 사업 추진의 성장 정체와 저해요인이 노출되고 있다. 이 연구의 목적은 지속적인 개방화·글로벌화, 급속한 농산물 유통환경 변화에 적절하고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하여 경남의 과일 공동브랜드인 '이로로' 명품브랜드의 성공적 브랜드화 추진과 시장 활성화를 위한 브랜드 리모델링 계획을 수립하는데 있다.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1.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 2. 유통환경 변화와 농산물 브랜드화 3. 이로로 브랜드 육성사업 실태 및 문제점 4. 이로로 브랜드 참여자 조사 분석 5. 이로로 브랜드 활성화 대책 6. 글로벌 우수 농산물 공동브랜드 사례 분석 | - |
dc.publisher | 한국농촌경제연구원 | - |
dc.title | 이로로 명품브랜드 활성화 대책 연구 용역: 요약본 | - |
dc.type | KREI 보고서 | - |
dc.contributor.alternativeName | Jeon, Changgon | - |
dc.contributor.alternativeName | Ha, Honggeun | - |
dc.embargo.terms | 9999-12-31 | - |
dc.embargo.liftdate | 9999-12-31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