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재현-
dc.contributor.other태유리-
dc.contributor.other이효정-
dc.contributor.other임윤정-
dc.date.accessioned2018-11-15T09:52:00Z-
dc.date.available2018-11-15T09:52:00Z-
dc.date.issued2013-12-30-
dc.identifier.otherD_R712_1-
dc.identifier.urihttp://repository.krei.re.kr/handle/2018.oak/20691-
dc.description.abstract이 보고서는 2011∼13년의 3년에 걸쳐 수행된 ‘커뮤니티 비즈니스의 중장기 육성전략’ 연구의 1차연도 위탁과제로 수행된 연구결과이다. 농촌분야의 커뮤니티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해 국내외 중간지원조직 추진사례를 조사, 분석함으로써 중간지원조직의 역할을 도출하고 한국형 농촌 커뮤니티 비즈니스 중간지원조직이 창출될 수 있도록 추진전략을 수립하고 정책대안을 모색하는 데 연구목적이 있다.-
dc.description.tableofcontents제1장 연구의 개요 제2장 중간지원조직과 커뮤니티 비즈니스 제3장 국외 중간지원조직 사례분석 제4장 국내 중간지원조직의 현황분석 제5장 농촌형 중간지원조직의 정책과제-
dc.publisher한국농촌경제연구원-
dc.title커뮤니티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중간지원조직의 역할 연구-
dc.typeKREI 보고서-
dc.relation.isPartOf커뮤니티 비즈니스의 중장기 육성전략(3의3차년도)-
Appears in Collections:
연구보고서 > 연구자료 (D)
Files in This Item:
커뮤니티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중간지원조직의 역할 연구.pdf (2.98 MB) Download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