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외식산업 성장과 트렌드

세계 외식산업 시장은 최근 중요한 몇몇 요인들에 의해 크게 성장 하였다. 이러한 세계 외식산업 시장의 괄목할 만한 성장의 주요 동인(動因) 중 하나는 상업적 외식업 부문의 급격한 성장에 있다. 본고에서는 세계외식산업 성장과 트렌드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