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물 안전성 검사 개선방안 연구

초록

이 연구에서는 축산물 안전성 관리의 정책적 목표를 달성하고, 나아가 국내 축산물 안전성의 실질적 제고와 축산물 안전성과 정부 축산물 안전관리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향상시키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축산물 안전성 검사 개선 방안을 마련하고자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