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박기환 | - |
dc.contributor.other | 이계임 | - |
dc.contributor.other | 신성철 | - |
dc.contributor.other | 이미숙 | - |
dc.contributor.other | 신유선 | - |
dc.date.accessioned | 2018-11-15T13:08:01Z | - |
dc.date.available | 2018-11-15T13:08:01Z | - |
dc.date.issued | 2016-02-28 | - |
dc.identifier.other | C2016-101-1 | - |
dc.identifier.uri | http://repository.krei.re.kr/handle/2018.oak/22110 | - |
dc.description.abstract | 전체 종자시장 규모는 매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채소종자 시장규모도 증가 추세임. 또한, 변화된 종자산업과 시장 환경을 반영하고자 「종자법」의 전면적인 개정을 추진하고 있다. 중국 정부는 종자기업의 상업화 역량 강화와 함께 규모화 및 기술력 제고를 통한 경쟁력 강화 지원을 계획하고 있음. 특히, 과학적 연구를 수행할 능력이 있는 일정 규모 이상의 기업을 중심으로 정부의 지원이 계속될 것으로 보여 종자기업의 수는 꾸준히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제1장 서 론제2장 최근 중국의 종자산업 및 종자기업 변화 동향제3장 중국 종자업체의 종자 구입․판매 실태와 특성별 기호제4장 중국 종자업체의 한국산 종자 구매의향 및 선호도 분석제5장 요약 및 결론 | - |
dc.publisher | 한국농촌경제연구원 | - |
dc.title | 최근 중국의 종자기업 동향 및 종자업체 채소종자 선호도 분석 : 종자시장 조사 및 마케팅 지원시스템 구축(3/4차년도) | - |
dc.type | KREI 보고서 | - |
dc.embargo.terms | 9999-12-31 | - |
dc.embargo.liftdate | 9999-12-31 | - |
dc.relation.isPartOf | 종자시장 조사 및 마케팅 지원시스템 구축(3/4차년도)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