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I 북한농업동향 제22권 제4호

초록

북한 8차 당대회가 북한경제 및 농업에 미치는 영향을 다룬다. 북한농업에 관한 북한매체 보도 동향, 국내매체 보도 동향 그리고 국제사회의 대북지원 및 교류협력 동향 등을 소개한다.북한의 경제 및 농업관련연구도 함께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