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 농촌공간계획 수립 실증연구

초록

본 연구는 농촌다움의 복원, 농촌의 난개발·저개발 완화 및 농촌 자원의 가치 제고 등을 위해 시·군 농촌공간계획의 실증 계획 수립을 바탕으로 체계적 농촌공간 관리를 도모할 수 있는 제도화 방안을 제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 보고서는 발주처가 있는 보고서로 원문공개에 제한이 있습니다. 원문에 대한 문의는 학술정보팀으로 연락주세요. (061-820-2282,2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