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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김경필-
dc.contributor.other박미성-
dc.contributor.other남경수-
dc.contributor.other명수환-
dc.contributor.other한정훈-
dc.contributor.other임승주-
dc.date.accessioned2022-04-19T16:40:06Z-
dc.date.available2022-04-19T16:40:06Z-
dc.date.issued2021-12-30-
dc.identifier.otherC2021-61-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krei.re.kr/handle/2018.oak/28228-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는 포도 수출을 확대하기 위해서는 수출시장별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고 일정 이상 품위의 물량을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는 기반 마련이 필요하다는 관점에서 수행되었다.-
dc.description.tableofcontents제1장 서론제2장 포도 수출시장 진출 여건 및 동향제3장 포도 수출시장 소비특성 심층분석제4장 포도 수출조직 운영방안제5장 포도 수출시장 확대 방안제6장 요약 및 결론-
dc.publisher한국농촌경제연구원-
dc.title포도 수출연구사업단: 포도 수출마케팅전략 개발과 수출조직 운영-
dc.typeKREI 보고서-
dc.embargo.terms9999-12-31-
dc.embargo.liftdate9999-12-31-
dc.embargo.liftdate9999-12-31-
dc.relation.isPartOf포도 수출연구사업단(포도 수출 마케팅 전략개발과 수출조직 운영(5차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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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보고서 > 수탁보고서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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