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가루 수요확대 및 안정적 원료조달 방안 연구

초록

이 연구는 농협경제지주에서 2016년 9월 밀양 오리온농협 쌀가루 가공공장을 설립하고 경제지주 사업으로 쌀가공사업 및 쌀가루 제분 사업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쌀가공산업의 현황과 향후 전망을 조사 분석하여 쌀가루의 수요 확대 가능성을 파악하고, 정부의 쌀가공산업 육성정책과 쌀가루용 원료곡 특별공급정책을 진단하여 향후 농협의 쌀가루 사업의 장단기 전략과 쌀가루 원료의 안정적인 조달방안을 제시할 목적으로 추진하였다.[이 보고서는 발주처가 있는 보고서로 원문공개에 제한이 있습니다. 원문에 대한 문의는 학술정보팀으로 연락주세요. (061-820-2282,2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