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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홍연아-
dc.contributor.other송성환-
dc.contributor.other김동휘-
dc.contributor.other김병률-
dc.date.accessioned2023-11-15T16:40:00Z-
dc.date.available2023-11-15T16:40:00Z-
dc.date.issued2023-11-15-
dc.identifier.otherPRP008-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krei.re.kr/handle/2018.oak/30502-
dc.description.abstract디지털 유통 시대를 맞아 급변하는 유통 환경에 적응하고 소비자의 새로운 니즈에 부응하는 농식품 마케팅 전략으로 ‘라이브커머스’ 활용 필요• 실시간으로 제품 구매와 진행자와의 상호작용이 가능한 라이브커머스가 유통 트렌드에 부응한 새로운 농식품 판매 마케팅 수단으로써 정착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음.• 라이브커머스는 매출 증대,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을 통한 밀접한 관계 형성 등 폭넓은 기회를 제공하고, 농가소득을 증대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줄 것으로 기대됨.•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국내·외적 농식품 판매 신장이 전망되는 만큼 기획·판매 장려를 위한 다각적인 지원책 확보 등 이에 대한 준비가 필요함.-
dc.publisher한국농촌경제연구원-
dc.title신 농식품 마케팅 전략 : 라이브커머스-
dc.typeKREI 이슈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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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페이퍼 > 현안분석 (J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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