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도 가공식품 소비자태도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1) 가공식품 소비에 대한 구체적인 이슈에 대해 시사점을 제시하고, 2) 조사결과의 정확성과 객관성을 입증하며, 3) 학술대회 및 문헌 등을 통해 조사를 홍보하고 활용도를 제고하고자 심층분석을 실시하였다.
[이 보고서는 발주처가 있는 보고서로 원문공개에 제한이 있습니다.
원문은 발주처인 농림축산식품부 자료실(바로가기)에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제1장 서론
제2장 가공식품 구입변화 및 주요 가공식품의 소비 결정요인 분석
제3장 가구의 지출액 조사를 활용한 유제품과 생수 브랜드별 소비습관형성에 관한 연구
제4장 식품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소비자 의견과 반응 분석
제5장 푸드테크 및 신성장 식품 인식과 신기술 적용 가공식품 구매의향 결정요인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