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의 기업 입지요인과 기업활동 활성화 방안

초록

이 연구는 국가 경제에 있어 농촌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경제활동의 핵심 축인 기업이 농촌에 입지하는 데에 따른 장점과 애로점, 정책 수요 등을 분석하여 향후 농촌기업 활성화 방안을 제시하고자 수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