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편이농산물 시장의 기회와 과제

저자
이용선김성훈김동훈
출판년도
2010-01
목차
1. 신선편이농산물의 의의1.1. 왜 신선편이농산물인가?1.2. 신선편이농산물의 범위와 종류2. 신선편이농산물 시장의 현황2.1. 시장 규모2.2. 유통 경로3. 이용자의 구매행태3.1. 외식업체3.2. 대형소매업체3.3. 소비자가구4. 생산·공급업체의 운영 실태4.1. 운영 현황4.2. 운영 성과5. 시장 전망과 과제5.1. 시장 전망5.2. 정책 방향5.3. 생산·공급업체 대응전략
발행처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발간물 유형
KREI 논문
URI
https://repository.krei.re.kr/handle/2018.oak/30290
Appears in Collections:
기타발간물 > ETC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Files in This Item:
e04-2010-10.pdf (1.09 MB) Download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