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편이농산물 시장의 기회와 과제

저자
이용선김성훈김동훈
출판년도
2010-01
목차
1. 신선편이농산물의 의의
1.1. 왜 신선편이농산물인가?
1.2. 신선편이농산물의 범위와 종류
2. 신선편이농산물 시장의 현황
2.1. 시장 규모
2.2. 유통 경로
3. 이용자의 구매행태
3.1. 외식업체
3.2. 대형소매업체
3.3. 소비자가구
4. 생산·공급업체의 운영 실태
4.1. 운영 현황
4.2. 운영 성과
5. 시장 전망과 과제
5.1. 시장 전망
5.2. 정책 방향
5.3. 생산·공급업체 대응전략
발행처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발간물 유형
KREI 논문
URI
https://repository.krei.re.kr/handle/2018.oak/30290
Appears in Collections:
기타발간물 > ETC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Files in This Item:
e04-2010-10.pdf (1.09 MB) Download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